시민의견수렴

대여종료 알림(추가)

2020.02.14 kt******
안녕하세요.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회신을 주셨네요.
운영초기에 10분 단위로 알람을 줬는데 민원이 있어 한번으로 변경되었다고 하셨는데 이런 민원은 당연한 결과인 것 같습니다.

이용 시작하지마자 10분 단위로 알람을 주니 그런 민원이 제기되겠죠.  제가 건의드린 방법은 처음부터 알람을 주는게 아니라 이용종료 15분 전부터 알람을 설정해 달라는 것입니다.  알람은 후반부에 중요한거지 처음부터 필요한 건 아니니까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19.5월에 제안한 내용에 대해 아래와 깉은 무의미한 답변을 단 후에 답변종료 처리하셨네요.
아마도 12월에 모든 질문내용에 대해 답변완료처리하라는 지침이 있었나 봅니다. (장기 미답변 내용에 대해 동일한 내용으로 답변주셨네요)
대단하네요 정말.

기대했던 답변 내용이 아닌 관계로 동일 내용으로 재요청합니다.
성의 있는 답변 기대합니다.

(제안 내용)
안녕하세요.
5월에 등록한 건인데 아직까지 아무런 답변이 없어서 재요청드립니다.
1시간 대여시 대여 후 45분이 되면 알람  음성메시지가 한번 있는 것 같은데...
5분 단위로 안내 메시지 추가 부탁드립니다.
(이용 후 45분, 50분, 55분)            
감사합니다.

(답변내용)
따릉이를 사랑해주시는 이용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먼저 미흡한 게시판 관리로 장기간 답변을 드리지 못한 점, 운영책임자로써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향후 이와같은 답변지연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현재 게시판 운영 프로세스 개선을 진행중이며, 신속한 답변을 위해 공공 자전거운영부서의 모든 직원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관련 문의사항 및 유사사례 재발시, 담당 관리자(운영팀장 김재윤 2290-4611)에게 연락주시면 책임지고 관리 감독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부디 애정어린 눈으로 지켜봐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리며, 이용자 여러분의 신뢰를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댁내 평안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19년 12월 3일                 
안녕하세요



서울 공공자전거 따릉이입니다.



요청하신 종료 알림과 관련하여, 따릉이 최초 운영시 10분간격으로 알람을 제공하였으나 소음 발생에 따른 이용시민 민원으로 인하여 해당 기능을 삭제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용 중 단말기 홈버튼을 누르면 이용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용 종료 10분 전 카카오톡으로도 알림을 발송하고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